로고

한국영화인선교회 성극단에서 연극 "가마솥에 누룽지" 공연

한국영화인 선교회 성극단은 충무로를 중심으로 영화배우들과 연극배우 탤런트 등 예술인들 중심으로 복음을 전하고자 모인 단체이다

박치선 | 기사입력 2023/11/29 [04:13]

한국영화인선교회 성극단에서 연극 "가마솥에 누룽지" 공연

한국영화인 선교회 성극단은 충무로를 중심으로 영화배우들과 연극배우 탤런트 등 예술인들 중심으로 복음을 전하고자 모인 단체이다

박치선 | 입력 : 2023/11/29 [04:13]

한국영화인선교회 에서 “가마솥에 누룽지 공연”

 

30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한국 영화인 선교회에서 연말을 맞이하여 그리스도의 사랑을 느낄수 있는 연극을 공연한다.

 

한국영화인 선교회 성극단은 충무로를 중심으로 영화배우들과 연극배우 탤런트 등 예술인들 중심으로 복음을 전하고자 모인 단체이다.

 

심동섭 회장님을 중심으로 여러편의 성극 공연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파 하는데 노력해 왔다.

 

올해는 연극배우 정영신의 세심한 연출로 “가마솥에 누룽지”라는 연극작품을 준비하여 을지로교회에서 12월1일 첫공연을 한다.

 

가마솥에 누릉지는 90년대말을 배경으로 낡고 허름한 동네 하숙집을 공간적 배경으로 하는 ‘따뜻한 삶의 이야기를 다뤘다.

 

하숙집 주인으로 등장하는 망구라는 별명을 지닌 욕쟁이 권사는 온유한 성품과는 거리가 멀지만 사랑과 정으로 밑바닥에서 어렵게 살아온 거친 궁상들을 품어가는 인간애를 지녔다.

 

망구를 통해 궁상들은 세대간, 계층간의 차이를 넘어 사랑하고 이해하는 그리스도인의 마음을 갖게 되고 참된 인간관계를 형성해 나간다....

 

이번 연극은 신앙인은 물론, 그렇지 않은 사람들도 쉽게 그리스도의 사랑을 느끼고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들어 졌으며 특히 한국인의 정과 사랑이 담긴 작품이다.

 

 

한국영화인 선교회 성극단은 이번 연극을 통해 삭막해져 가는 세상속에서 다시금 그리스도의 사랑이 피어나길 기대하며 극을 접하는 모든 이에게 그리스도의 따뜻한 사랑이 심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하고 있다.

 

출연배우: 이석구 명도진 염미선 허정애 민지원 김주현 이하성 신하준 김현숙 김수영.

 

공연일시: 2023년 12월 1일 19시 30분

공연장소: 을지로교회   서울시 중구 을지로20길 24-10 (인현동1가)

<공연을 원하시는 교회나 단체는 언제든지 연락하면 된다. >

공연문의: 정영신 010-2265-1839  김현숙 010-2909-2129

늘 바른길을 가고자 애쓰는 사람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